"은행들이 녹고 있다"; 큰 신용 위축의 신호가 일어나기 시작 (“The Banks Are Melting”, And Signs Of A Major Credit Contraction Are Already Starting To Emerge) 2023년 3월 25일, Michael Snyder
공기 중에 두려움이 떠돌 때, 은행들은 돈으로 정말로 빠듯해지기 시작하고, 지금 공기 중에는 많은 두려움이 있다. 큰 신용 위축은 경제에 악몽 같은 시나리오가 될 것이며,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이 이미 일어나기 시작했다는 증거가 있다. 부디 우리 지도자들은 지난 금융 위기 동안 일어난 일을 기억하기 때문에 상황을 진정시킬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은행들은 대출 기준을 크게 강화하기로 결정했고 이는 경기 침체를 실제로 심화시켰다. 따라서 우리 지도자들은 시스템의 안정성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하지만 많은 경우 그 반대의 일을 하게 된다.
예를 들어, 수요일 미국 재무부 장관 자넷 옐렌은 미국 은행들의 모든 무보험 예금에 대한 포괄적인 보장이 고려조차 되지 않는다고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재무부가 모든 예금을 보장하기 위해 의회를 우회할 것인지에 대한 직접적인 질문에 대해 옐런은 "나는 포괄 보험이나 모든 예금의 보증과 관련된 어떤 것도 고려하거나 논의하지 않았다"고 대답다.>
그녀가 이 성명을 발표했을 때, 그녀는 전국의 중소 은행들에 더 가벼운 유동성을 부었다.
부유한 개인과 대기업은 이미 그러한 은행들에서 수십억 달러를 빼내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돈이 필연적으로 빠져 나올 것이다.
이제 이 은행들이 전례 없는 속도로 예금을 출혈시키고 있는데, 대출에 대한 그들의 접근 방식은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말할 필요도 없이, 그들은 이 시점에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대출 기준이 훨씬 더 엄격해질 것임을 의미한다.
바이든이 행정부의 업적을 선전한 트윗에 대한 응답으로 엘런 머스크는 "은행들이 녹고 있다"고 경고했다.
머스크는 아주 정확하다. 우리 은행들은 확실히 녹는 과정에 있으며 수백 개의 은행들이 곧 매우 심각한 위험에 처할 수 있다.
그리고 수많은 은행들이 곧 재앙의 위기에 처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연방 준비 은행은 이번 주에 다시 한 번 금리를 인상했다.
CNN의 리처드 퀘스트가 지적했듯이, 우리 은행들은 "이 국채들로 완전히 채워져 있다", 그리고 금리가 오를 때마다 그 채권들은 더욱 가치가 떨어지게 된다...
그렇다면 이 모든 은행 혼란이 미국 소비자의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는 증거가 있는가? 음, 신용 카드 거래가 이미 상당히 극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한 것 같다 ...
... 경제 활동이 둔화됨에 따라 전국의 기업들은 급여를 삭감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이미 최근 몇 달 동안 해고의 쓰나미를 목격했으며 이 쓰나미가 더욱 탄력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월마트는 수백 명의 전자 상거래 주문 처리 근로자들을 줄일 것이라고 방금 발표했다.
<전자 상거래 주문을 이행하는 5개의 미국 월마트 시설에서 일하는 수백 명의 근로자들은 다른 회사 위치에서 90일 이내에 일자리를 찾도록 요청 받고 있다고 대변인은 로이터 통신에 확인했다.
뉴저지 주 페드릭타운에서 약 200명의 근로자들과 텍사스 포트워스에서 수백 명의 다른 근로자들; 캘리포니아, 치노; 플로리다 대븐포트; 펜실베이니아 베들레헴의 근로자들은 저녁과 주말 교대 근무의 감소 또는 제거로 인해 해고되었다고 대변인은 말했다.>
그리고 Accenture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전 세계적으로 무려 19,000명의 근로자를 해고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전문 서비스 회사인 액센츄어(Accenture)는 격동의 경제 환경 속에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향후 18개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19,000개의 일자리를 줄일 계획입니다.
대부분의 인원 감축은 회사의 청구 불가능한 기업 역할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액센츄어는 목요일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했다.>
디즈니조차도 날씬 해져야 한다. 사실, 우리는 4월에 다가오는 디즈니 해고의 물결이 "유혈사태"가 될 것이라고 들었다...
<디즈니의 4월 3일 주주 총회가 2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직원 감축 및 비용 절감을 위한 회사의 계획에 대해 어느 정도 명확해지고 있다.
내부자들은 Deadline에 말하기를 여러 차례의 감축이 준비되고 있다고 말한다. 첫 번째는 3월 말, 아마도 다음 주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들었다. (3월 30일 또는 3월 31일이 가능한 날짜로 떠 올랐지만 확인되지 않았다.) 소식통에 따르면 4월 말에 큰 물결이 있을 것이며, 이는 "큰 것" 또는 "유혈 사태"로 묘사되며, 이때 감축의 상당 부분이 올 것으로 예상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정상이 아니다. 우리는 2008년 이후로 이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없으며 매달 이 위기는 더욱 확대되는 것 같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고용 웹 사이트 중 하나가 대량 해고를 시작할 때 우리는 상황이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구직 플랫폼 인디드는 수요일에 직원의 약 15%인 2,200명의 직원을 해고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인디드 CEO 크리스 하이암스는 직원들과 공유한 서한에서 인디드와 인디드 플렉스의 거의 모든 팀에서 감축이 이루어졌다고 말하면서 인사, 법무 부서,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및 소속 팀들과 신중하게 결정을 내렸다고 언급했다.>
경제 활동이 둔화됨에 따라 더 많은 미국인들이 갑자기 일자리를 잃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주요 경제 붕괴가 다가오고 있다고 예상해 왔으며 이제 여기에 와 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여전히 우리 지도자들은 자신들이 하는 일을 정확히 알고 있다고 가정하지만 진실은 너무 자주 우리의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는 행동을 취하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