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행들이 녹고 있다"; 큰 신용 위축의 신호가 일어나기 시작-Michael Snyder

국제

by 21세기 나의조국 2023. 3. 29. 13:31

본문

"은행들이 녹고 있다"; 큰 신용 위축의 신호가 일어나기 시작-Michael Snyder

홍두깨추천 8조회 36923.03.29 06:35
 
 
 
 
 
"은행들이 녹고 있다"; 큰 신용 위축의 신호가 일어나기 시작
(“The Banks Are Melting”, And Signs Of A Major Credit Contraction Are Already Starting To Emerge)
2023년 3월 25일, Michael Snyder
 
 
 
 

"The Banks Are Melting", And Signs Of A Major Credit Contraction Are Already Starting To Emerge

When there is fear in the air, banks start getting really tight with their money, and right now there is lots of fear in the air.  A major credit contraction would be a nightmare scenario

theeconomiccollapseblog.com

 
공기 중에 두려움이 떠돌 때, 은행들은 돈으로 정말로 빠듯해지기 시작하고, 지금 공기 중에는 많은 두려움이 있다. 큰 신용 위축은 경제에 악몽 같은 시나리오가 될 것이며,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이 이미 일어나기 시작했다는 증거가 있다. 부디 우리 지도자들은 지난 금융 위기 동안 일어난 일을 기억하기 때문에 상황을 진정시킬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은행들은 대출 기준을 크게 강화하기로 결정했고 이는 경기 침체를 실제로 심화시켰다. 따라서 우리 지도자들은 시스템의 안정성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하지만 많은 경우 그 반대의 일을 하게 된다.

 
예를 들어, 수요일 미국 재무부 장관 자넷 옐렌은 미국 은행들의 모든 무보험 예금에 대한 포괄적인 보장이 고려조차 되지 않는다고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재무부가 모든 예금을 보장하기 위해 의회를 우회할 것인지에 대한 직접적인 질문에 대해 옐런은 "나는 포괄 보험이나 모든 예금의 보증과 관련된 어떤 것도 고려하거나 논의하지 않았다"고 대답다.>

 
그녀가 이 성명을 발표했을 때, 그녀는 전국의 중소 은행들에 더 가벼운 유동성을 부었다.

 
부유한 개인과 대기업은 이미 그러한 은행들에서 수십억 달러를 빼내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돈이 필연적으로 빠져 나올 것이다.

 
이제 이 은행들이 전례 없는 속도로 예금을 출혈시키고 있는데, 대출에 대한 그들의 접근 방식은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말할 필요도 없이, 그들은 이 시점에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대출 기준이 훨씬 더 엄격해질 것임을 의미한다.

 
바이든이 행정부의 업적을 선전한 트윗에 대한 응답으로 엘런 머스크는 "은행들이 녹고 있다"고 경고했다.

 
머스크는 아주 정확하다.
 
우리 은행들은 확실히 녹는 과정에 있으며 수백 개의 은행들이 곧 매우 심각한 위험에 처할 수 있다.

 
그리고 수많은 은행들이 곧 재앙의 위기에 처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연방 준비 은행은 이번 주에 다시 한 번 금리를 인상했다.

 
CNN의 리처드 퀘스트가 지적했듯이, 우리 은행들은 "이 국채들로 완전히 채워져 있다", 그리고 금리가 오를 때마다 그 채권들은 더욱 가치가 떨어지게 된다...

 
그렇다면 이 모든 은행 혼란이 미국 소비자의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는 증거가 있는가?
 
음, 신용 카드 거래가 이미 상당히 극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한 것 같다 ...

...
 
경제 활동이 둔화됨에 따라 전국의 기업들은 급여를 삭감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이미 최근 몇 달 동안 해고의 쓰나미를 목격했으며 이 쓰나미가 더욱 탄력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월마트는 수백 명의 전자 상거래 주문 처리 근로자들을 줄일 것이라고 방금 발표했다.

 
<전자 상거래 주문을 이행하는 5개의 미국 월마트 시설에서 일하는 수백 명의 근로자들은 다른 회사 위치에서 90일 이내에 일자리를 찾도록 요청 받고 있다고 대변인은 로이터 통신에 확인했다.
 

뉴저지 주 페드릭타운에서 약 200명의 근로자들과 텍사스 포트워스에서 수백 명의 다른 근로자들; 캘리포니아, 치노; 플로리다 대븐포트; 펜실베이니아 베들레헴의 근로자들은 저녁과 주말 교대 근무의 감소 또는 제거로 인해 해고되었다고 대변인은 말했다.>

 
그리고 Accenture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전 세계적으로 무려 19,000명의 근로자를 해고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전문 서비스 회사인 액센츄어(Accenture)는 격동의 경제 환경 속에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향후 18개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19,000개의 일자리를 줄일 계획입니다.

 
대부분의 인원 감축은 회사의 청구 불가능한 기업 역할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액센츄어는 목요일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했다.>

 
디즈니조차도 날씬 해져야 한다. 사실, 우리는 4월에 다가오는 디즈니 해고의 물결이 "유혈사태"가 될 것이라고 들었다...

 
<디즈니의 4월 3일 주주 총회가 2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직원 감축 및 비용 절감을 위한 회사의 계획에 대해 어느 정도 명확해지고 있다.

 
내부자들은 Deadline에 말하기를 여러 차례의 감축이 준비되고 있다고 말한다. 첫 번째는 3월 말, 아마도 다음 주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들었다. (3월 30일 또는 3월 31일이 가능한 날짜로 떠 올랐지만 확인되지 않았다.) 소식통에 따르면 4월 말에 큰 물결이 있을 것이며, 이는 "큰 것" 또는 "유혈 사태"로 묘사되며, 이때 감축의 상당 부분이 올 것으로 예상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정상이 아니다.
 
우리는 2008년 이후로 이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없으며 매달 이 위기는 더욱 확대되는 것 같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고용 웹 사이트 중 하나가 대량 해고를 시작할 때 우리는 상황이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구직 플랫폼 인디드는 수요일에 직원의 약 15%인 2,200명의 직원을 해고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인디드 CEO 크리스 하이암스는 직원들과 공유한 서한에서 인디드와 인디드 플렉스의 거의 모든 팀에서 감축이 이루어졌다고 말하면서 인사, 법무 부서,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및 소속 팀들과 신중하게 결정을 내렸다고 언급했다.>

 
경제 활동이 둔화됨에 따라 더 많은 미국인들이 갑자기 일자리를 잃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주요 경제 붕괴가 다가오고 있다고 예상해 왔으며 이제 여기에 와 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여전히 우리 지도자들은 자신들이 하는 일을 정확히 알고 있다고 가정하지만 진실은 너무 자주 우리의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는 행동을 취하고 있다는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