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그는 기자 회견 초반에 인플레이션을 다시 낮추는 과정을 설명하는 "울퉁불퉁할 것"이라고 간결하게 요약하면서 "갈 길이 멀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늘 그렇듯이 모든 주요 가격 조치는 파월 의장이 말한 대로 이루어졌다.
... 파월 의장은 "은행 시스템의 예금 흐름이 안정화됐다"고 주장했지만, 그들의 강력한 행동을 언급하면서, 그는 표면 아래에서 소규모 은행에서 대형 은행으로의 대규모 로테이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은행 시스템에서 예금 흐름이 안정화되었을 수 있지만 로테이션이 안정화되지 않은 것으로 의심되기 때문에).
파월 의장은 공개시장회의가 일시 중지를 고려했지만 인상은 "강력한 합의"에 의해 뒷받침되었다고 말했다. 파월 의장은 "금리 인하는 우리의 기본 사례가 아니다" 라며 시장의 예상을 일축했다.
파월 의장은 일부 위원들이 금융 시스템 위기가 신용 긴축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는 일부 금리 인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신용 시장이 자체적으로 긴축될 경우 시장이 금리 인상 냄새를 덜 맡으면서 주식(및 채권)이 상승했다. ...
그런 다음 자넷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옐렌: 예금보험의 광범위한 증가를 고려하지 않음"
그리고 그것은 주식을 하루의 최저치로 끌어 내렸다 ... ... 지역 은행들이 타격을 입었다 ... 퍼스트 리파블릭 은행이 강타당하면서...
그리고 팩웨스트는 급락했다...
오늘의 목표는 은행을 안정시키는 것이었고 대신 은행을 파열했다... "젠장, 자넷!" 국채 수익률은 밤새 급등했고 연준 성명서에 따라 하락했다.
2년물 수익률은 4.00% 아래로 떨어졌다... 5월 25bp 인상 확률은 약 70%에서 50% 아래로 떨어졌다...
달러는 6주 최저치로 하락했다... 비트 코인은 거의 29,000달러에서 27,500달러 미만으로 하락했다 ... 비둘기파적 발언에 급등한 금...
유가는 서부 텍사스 원유가 70달러 이상으로 다시 상승하면서 어제부터 상승폭을 확대했다...
마지막으로, 두 주식이 1970년대 이후 처음으로 S&P 500의 13% 넘게 차지한다는 점은 주목할만 하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애플이 가면서 미국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