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고의 격류! 대규모 감원을 발표한 16개 대기업들-Michael Snyder

국제

by 21세기 나의조국 2023. 5. 2. 13:37

본문

해고의 격류! 대규모 감원을 발표한 16개 대기업들-Michael Snyder

홍두깨추천 9조회 36123.05.02 06:22
 
 
 

해고의 격류! 대규모 감원을 발표한 16개 대기업들

A Torrent Of Layoffs! Here Are 16 Large Companies That Have Just Announced Mass Terminations

2023년 4월 27일,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a-torrent-of-layoffs-here-are-16-large-companies-that-have-just-announced-mass-terminations/

 

미국에서 가장 큰 회사들은 수십만 명의 노동자들을 해고하고 있지만, 이것이 우리 중 그 누구에게도 충격은 아니다. 연준 관료들은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하면 극도로 가혹한 경제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는 경고를 거듭 받았고, 그것이 바로 일어난 것이었다. 우리는 2008년과 2009년 이후로 이와 같은 정리해고의 쓰나미를 본 적이 없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의 전망은 매우 암울하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연준이 심각한 경기 침체에 접어들면서 금리를 훨씬 더 높이 인상하는 것은 정신 나갈 정도로 어리석은 일이라고 경고했지만, 물론 연준은 듣고 싶어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들이 "전문가"이며 자신들이 하는 일을 정확히 알고 있다고 들었다.

 

그리고 지금 악몽 같은 시나리오가 우리 눈앞에서 펼쳐지고 있다.

 

다음은 최근 대량 해고를 발표한 16개 대기업들이다...

 

 

#1 타이슨: "타이슨 푸드는 기업 일자리의 약 10%와 고위 간부 역할의 15%를 없앨 것이라고 도니 킹 최고경영자(CEO)가 수요일 직원들에게 말했다."

 

#2 리프트: "차량 호출 앱 리프트는 회사 인력의 약 26%인 1,072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추가로 250개의 직책을 고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회사는 목요일 SEC 제출 자료에서 밝혔다."

 

#3 딜로이트: "딜로이트는 직원의 1.5%인 약 1,200개의 일자리를 줄일 것이라고 파이낸셜 타임즈는 금요일 내부 직원 커뮤니케이션을 인용하여 보도했다."

 

#4 갭: "갭은 비용 절감과 운영 간소화를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9월에 발표한 500명의 정리해고보다 3배 이상 많은 약 1,800명의 직원을 해고할 것이라고 회사는 목요일 밝혔다."

 

#5 어니스트앤영: "어니스트앤영(Ernst & Young)은 월요일 수요 변화와 사업 부문의 "과잉 생산 능력"을 해결하기 위해 미국 인력에서 약 3,000개의 일자리를 없앨 것이라고 말했다."

 

 

#6 3M: "포스트잇과 스카치 테이프를 포함한 일부 소비자 브랜드의 제조 대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6,000명의 직원을 해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감원은 3M이 1월에 해고한 2,500개의 제조업 일자리에 추가된 것이다."

 

#7 CDW: "이번 주 CDW가 1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하고 수백 명의 직원을 해고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폭탄 발표는 대유행이 절정에 달한 이후 기술 수요가 온건하다는 신호이다."

 

#8 데이비드 브리달: "펜실베니아 노동부에 제출된 통지서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큰 웨딩 드레스 판매자 중 하나인 데이비드 브리달은 전국적으로 수천 명의 근로자를 해고하고 있다."

 

#9 드롭박스: "Dropbox가 전 세계 인력을 약 16% 감축할 계획이라고 밝힌 후 드롭박스의 주가는 오늘 약 5% 상승했다."

 

#10 레드햇: "모회사 IBM이 2023년에 수천 명의 정리해고를 발표한 후 Red Hat의 CEO 맷 힉스는 월요일 직원들에게 전 세계 인력의 약 4%가 해고될 것이라고 말했다."

 

 

#11 오픈도어: "Opendoor Technologies는 화요일 주택 시장 하락을 이유로 약 560개의 일자리, 즉 온라인 미국 부동산 회사 인력의 22%를 감축한다고 밝혔다."

 

#12 퍼스트 리파블릭: "퍼스트 리파블릭은 지난달 실리콘 밸리 은행의 붕괴 이후 "전례 없는" 예금 유출에 따라 이번 분기에 인력을 20%에서 25% 사이로 줄일 계획이라고 회사는 월요일 공시에서 밝혔다."

 

#13 월마트: "월마트는 미국 최대의 민간 고용주가 앞으로 힘든 한 해를 보낼 것이라고 경고한 지 몇 주 만에 웹사이트 주문을 이행하는 5개의 미국 창고에서 2,000명 이상의 직원을 해고하고 있다."

 

#14 페이스북: "이번 주 주정부에 제출된 정리해고 통지서에 따르면 페이스북의 모회사인 메타는 맨해튼 사무실 3곳에서 343명의 직원을 해고할 계획이다."

 

#15 아마존: "아마존은 공식적으로 가장 최근의 직원 감축을 시작했다. 이 회사는 이전에 발표한 아마존 웹 서비스 및 인적 자원 부문의 9,000명 정도의 직원 해고를 착수했다."

 

#16 디즈니: "디즈니는 7,000명의 직원을 감축하겠다는 미디어 거대 기업의 이전에 발표된 계획의 일환으로 이번 주에 두 번째이자 가장 큰 김원 물결로 회사 전체에서 수천 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있다."

 

 

슬프게도 이것들은 별개의 사례들이 아니다.

 

챌린저, 그레이 앤 크리스마스에 따르면, 올해 첫 3개월 동안 미국의 일자리 감축은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396% 증가했다.

...

 

 

그 숫자는 절대적으로 충격적이기 때문에 잠시 시간을 내어 음미하라.

 

이것은 고용 시장의 사소한 변화가 아니다.

 

이것은 붕괴이다.

 

 

그러나 바이든 행정부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공식 수치"에 따르면 모든 것이 여전히 괜찮다.

 

그리고 그들은 너무 늦을 때까지 모든 것이 괜찮다고 계속 말할 것이다.

 

수년 동안 우리 지도자들은 전례 없는 양의 새로운 자금으로 우리의 실패한 시스템을 일시적으로 지탱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 심판의 날이 이르렀다.

 

 

그들은 더 많은 인플레이션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계속 찍어낼 수 없지만 인위적인 지원 없이는 우리 경제는 무너질 것이다.

 

일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좋은 선택이 바닥났지만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여전히 그들은 이 혼란에서 우리를 이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A Torrent Of Layoffs! Here Are 16 Large Companies That Have Just Announced Mass Terminations

The biggest companies in the United States are giving the axe to hundreds of thousands of workers, but this should not come as a shock to any of us.  Officials at the Federal Reserve were

theeconomiccollapseblog.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