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영국 인플레이션, 고조되는 우크라이나 긴장들, 험악한 주택 착수 자료, 강경한 카슈카리 논평, 추가적인 영국 정부 혼란, 휘발유 가격에 대한 모두와 자신에 대한 바이든 비난, 베이지 북 그리고 연준 짐 불라드의 이전 강경한 자세 되풀이와 "연준은 주식 시장 하락에 반응하지 않는다"는 추가 발언이 오늘을 요약했다.
이 모든 나쁜 소식에도 프로그램 기계들은 상승을 거부했다.
오늘 다시 10%위로 치솟는 영국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영란 은행이 11월 1일부터 시작되는 양적 축소로부터 장기물을 제외한다고 발표한 후 영국 국채 수익률은 30년물이 4.00% 아래로 하락하며 계속 하락했다.
미국 국채 수익률은 전반적으로 수익률들이 10-12bp 상승하면서 더 높이 폭발했다. 이번 주에 30년물은 낮은 실적을 냈고(+13bps) 한편으로 단기물(2년)은 겨우 5bp상승했다.
10년물 수익률은 2008년 6월 이후 가장 높은 4.00% 위로 치솟았다...
많이 지켜보는 3개월10년 수익률 스프레드는 겨우 7bp로 하락했다....
연준 금리 궤적 예상은 오늘 강경으로 바뀌었다(최종 금리는 새로운 주기 고점인 4.977%에 도달한다).
...
미국 주식 시장은 지난 밤 마감 후 잠시 상승을 했지만 아시아와 유럽에서 하락하면서 선물 약세는 가속되었다. 장이 열리고 잠시 하락은 멈추었지만 매도가 재개되면서 어제 상승을 모두 지웠다. 소형주가 이날 2%하락하면서 가장 크게 내렸다.
달러 지수는 일본엔과 영국 파운드가 모두 추가 하락하면서 오늘 이번 주 다시 보합으로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