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까이 온 상향돌파는 금과 은 시장에서 큰 불꽃놀이를 일으킬 것- James Turk

골드 투자

by 21세기 나의조국 2021. 5. 4. 12:55

본문

가까이 온 상향돌파는 금과 은 시장에서 큰 불꽃놀이를 일으킬 것- James Turk

홍두깨추천 11조회 60921.05.04 07:07

 

 

가까이 온 상향돌파는 금과 은 시장에서 큰 불꽃놀이를 일으킬 것- James Turk

(Upside Breakout Close At Hand Will Create Major Fireworks In The Gold & Silver Markets)

2021년 5월 3일, KWN

 

https://kingworldnews.com/upside-breakout-close-at-hand-will-create-major-fireworks-in-the-gold-silver-markets/

 

James Turk: 귀금속들에게 대단한 날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이미 오래 전에 있어야 할 것임을 나는 덧붙이고자 한다.

 

여느 때처럼 귀금속들은 일상적인 이유인 옵션 만기,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 회의와 월말 마감으로 지난 주에 답답했다. 그래서 오늘 살아나는 것을 보니 좋았고 특히 세게 곳곳의 여러 시장들은 노동절로 문닫았기 때문이다.

 

내가 보고 있듯이 오늘 중요한 것은 일부 기술적 지표들이 효과를 내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시도하고 있듯이 공매도들은 지난 주 귀금속들을 무너뜨릴 수 없었다.

 

은-큰 움직임

오늘 큰 움직임이 있어서, 그것은 놀랍지 않았고, 나는 은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 나는 비록 금과 은 둘 다에 대하여, 광산주들도 마찬가지로, 강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금/은 비율은 여전히 비정상적으로 높아서 은이 금보다 나은 실적을 낼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타당하다.

 

차트는 7월 선물 은 일일 마감 가격을 보여준다. 나는 은에서 26달러 지지선과 28달러 저항선을 추가하였다.

 

은이 28달러 돌파할 준비를 하면서

유지되는 은 지지선

 

 

많은 거래인들은 이동 평균선과 함께 움직이는 것을 보고자 한다. 그래서 나는 은의 7월 선물 차트에 200일 이동 평균도 추가하였고 두 지점이 중요하다.

 

이 이동 평균선이 얼마나 4월에 반복하여 시험되고 지난 주 다시 시험되었던 것인가. 그 지지선이 지켜진 것은 중요하다. 은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의 장기적 생각을 그것은 보여준다. 그들은 은이 횡보하는 거래 구간에서 갇혀 있음에도 떨어져나가지 않았다.

 

이들 거래 구간들은 다른 모든 것들에서 인플레이션 가격 상승을 우리가 보고 있을 때 실망스러운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지선이 지켜진 것을 보면 은이 강하게 유지되고 있다고 우리는 결론 내릴 수 있으며 은은 결국 28달러 위로 돌파할 것을 의미한다고 나는 믿는다.

 

두 번째로 이동 평균선 자체는 상승 추세에 있으며 그것은 은 가격에서 주된 추세를 가리키고 있다. 나는 주요 추세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을 좋아하며 그것은 상승 추세를 잘 형성하고 있다.

 

금과 은 불꽃 놀이를 기대

그래서 큰 질문은 5월은 마침내 금과 은이 그들 거래 구간을 돌파하여 다른 인플레이션 가격 상승들을 따라잡기 위해 더 높이 급등하는 달이 되는가? 바라건대 이것은 진정 금과 은이 마침내 1800달러와 28달러 장애물을 넘는 달이 되기 바란다. 그렇게 될 때 불꽃놀이를 기대하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