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끝나려 하는 돌아오지 않는 시점으로 초읽기?-Michael Snyder

골드 투자

by 21세기 나의조국 2021. 4. 8. 11:48

본문

끝나려 하는 돌아오지 않는 시점으로 초읽기?-Michael Snyder

홍두깨추천 8조회 44121.04.08 06:52

 

 

끝나려 하는 돌아오지 않는 시점으로 초읽기?

(4-3-2-1: Is The Countdown To Our “Point Of No Return” About To Come To An End?)

2021년 4월 5일,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4-3-2-1-is-the-countdown-to-our-point-of-no-return-about-to-come-to-an-end/

 

우리는 중요한 시점 직전에 있는 듯 여러분은 느끼는가? 그렇다면 분명 여러분 혼자가 아니다. 난 올해 처음 몇 달 동안은 상대적인 안정의 시간일 것으로 느꼈지만 이제 나는 세계적 사건들이 다시 크게 열을 올리기 시작할 것으로 믿는다. 흥미롭게도 토요일은 향후 100년간 한 번 있는 4/3/21 날이었다.

 

그것이 무슨 의미인지 나는 모르지만 사회 매체의 많은 사람들은 4-3-2-1이 두려운 일종의 초읽기 같이 들린다고 평들을 하고 있었다. 아마도 그것은 우리 역사상 중요한 시기에 우연한 일치이지만 분명 우리는 우리의 돌아오지 않는 시점으로 급속히 다가가고 있다고 나는 믿는다.

 

향후 몇 달 앞으로 큰 주제들 중 하나가 전쟁과 전쟁의 소문들일 것이다. 나는 최근에 우크라이나에 대하여 글을 썼지만 월요일 아시아에서 큰 움직임이 실제로 일어났다.

 

지금 여러분 대부분은 올해 초 미안마에서 일어난 쿠데타에 대하여 알고 있을 것이며 최근 며칠간 중국은 미안마 국경에서 군 동원을 시작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중국 군대는 쿠데타 후 미안마에서 폭력이 커지면서 중국의 대단히 중요한 가스 송유관을 지키기 위해 미안마 국경에서 집결하고 있다.

 

목요일 이라와디는 보도하기를 군대는 샨 주의 뮤즈 마을에 면하고 있는 지에가오 마을 중국 국경에 집결하고 있다고 했다. 동원은 병사들과 군 트럭들을 포함한다고 보도는 말했다.

 

월요일 사회 매체들은 중국 군이 친 민주 시위자들에 대항하는 신 정부를 지지하기 위해 미안마로 실제로 넘어간 영상을 보여준다.

 

이제 중국 병사들은 그 나라로 들어갔으며 영구적으로 떠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으며 미안마는 지금부터 중국 영향권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마도 맞을 것이다.

 

한편으로 영국과 유럽 연합은 러시아와 충돌하는 우크라이나를 지지할 것이라는 약속을 하고 있다.

이는 내가 면밀히 관찰하는 상황인데 그것은 미국에 대단히 심각한 영향을 갖는다고 내가 믿기 때문이다.

 

향후 몇 달간 다른 중요한 주제는 역병들이 될 것이다.

 

세계 곳곳에서 수 천만의 사람들이 이미 백신 접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코비드 대유행은 통제불능으로 계속 맹위를 떨치고 있다.

 

그리고 일들이 이미 충분히 나빠진 것이 아니라면 우리는 이제 이중 변이종이 캘리포니아에서 터져 나왔다고 듣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이중 변이종이 캘리포니아에서 발견되었으며 과학자들은 그 종이 보다 더 감염력이 있을 수 있다고 우려한다.

 

분명 이번 새 변이종은 세포들에 보다 더 쉽게 달라붙도록 돕는 두 가지 주요 변이를 갖는다.

동시에 우리는 보다 더 치명적인 새로운 코비드 종이 브라질에서 발견되었다고 듣고 있다.

 

보다 더 치명적인 새로운 코비드19 변이가 나타났는데 이것은 현재 모든 백신을 무효화하게 하는 방식으로 스스로를 변경할 수 있다고 새로운 경종을 울리는 연구가 알려주었다.

 

난 이전에 브라질에서 나타난 P.1변종에 대하여 글을 썼는데 그것은 이미 낡은 뉴스이다.

이 새로운 변종은 P.2로 알려졌으며 지금까지 발견된 것 중 가장 위험한 변종이다.

 

말할 것도 없이 기업 매체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이 코비드 대유행으로부터 모든 이야기를 짜내려 하겠지만 나의 글을 규칙적으로 읽는 독자들은 오고 있는 다음 대유행에 대하여 내가 훨씬 더 우려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향후 몇 달 동안 지구 변화들은 세 번째 중요한 주제가 될 것이다.

최근 몇 달 동안 나는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던 화산 폭발과 큰 지진들에 대한 수많은 글들을 썼다.

 

월요일 그것은 캘리포니아가 흔들리는 차례였다. 두 번의 상당한 지진들이 로스앤젤레스를 흔들었으며 그것은 4.0짜리 하나를 포함했다.

 

좋은 소식은 이번 지진이 단지 경각심을 갖게 하는 것이며 큰 피해는 없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어느 날 우리는 역사를 바꿀 지진이 서부 해안을 따라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고 일단 그것이 일어나면 캘리포니아의 지형은 다시는 이전과 같은 것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이 글을 마치기 전에 나는 모두에게 이스라엘을 계속 지켜볼 것을 강하게 촉구한다.

향후 몇 달 안에 우리는 진정 중요한 것이 이스라엘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으로 나는 믿기 때문이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우리는 시간의 행진을 막을 수 없다.

 

매일 우리는 우리 사회에 대한 돌아올 수 없는 시점으로 더욱 가까이 가고 있으며 이것에 경각심을 갖는 이들은 거의 없다.

 

슬프게도 시간은 결국 다 가버릴 것이고 우리의 청산의 날은 손에 잡히게 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