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ames Turk –하락 다음에 금과 은 큰 그림은 이것

골드 투자

by 21세기 나의조국 2023. 2. 10. 13:29

본문

James Turk –하락 다음에 금과 은 큰 그림은 이것

홍두깨추천 10조회 37823.02.10 06:25
 
 
 

James Turk –하락 다음에 금과 은 큰 그림은 이것

(James Turk – Here Is The Big Picture For Gold & Silver After Pullback)

2023년 2월 8일, KWN

 

https://kingworldnews.com/james-turk-here-is-the-big-picture-for-gold-silver-after-pullback/

 

오늘 시장 전문가인 제임스 터크는 최근 하락 이후 금과 은에 대한 큰 그림을 킹 월드 뉴스와 공유했다.

 

제임스 터크: 에릭, 귀금속 시장은 우리에게 또 다른 좌절을 주고 있다. 우리는 이전에 여러 번 그것을 다루었고 의심할 여지없이 향후 다시 다루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으로 받아들여진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땐 나는 한 걸음 물러서서 큰 그림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 다음 나는 지난 금요일 실업 보고서 전후에 일어난 금과 은 가격의 하락을 큰 그림 안에서 본다...

 

그 절반 이하로 예상되었던, 1월에 517,000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실제로 창출되었는가? 아니면 실업 보고서도 소비자 물가 지수 및 기타 인플레이션 측정들처럼 조작되고 있는가?

 

의문을 가져야 한다. 50만개의 새로운 일자리는 Automatic Data Processing, Inc.가 보고한 부진한 일자리 수와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ADP는 BLS가 사용하는 검체보다 훨씬 큰 그룹인 미국 내 모든 민간 부문 종업원들의 5분의 1에 대한 급여를 처리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1월 106,000명의 신규 근로자에 대한 ADP 보고서는 경제전문가들이 예상했던 것의 55%에 불과했다. 이 실망스러운 숫자는 나쁜 날씨가 고용에 타격을 주었기 때문에 주류 언론에 의해 경시되었다. 이상하게도 1월의 날씨는 BLS 자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BLS가 의심스러운 조정으로 데이터를 조작하는 것은 쉽다. 예를 들어, 내가 이해하는 한 이번에는 BLS의 인구 조정이 속임수를 만들었다. 그러나 모든 관심을 끌었던 것은 주류 언론에 보도된 머리 기사 숫자였다.

 

강력한 일자리 보고서는 금리가 더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했다. 따라서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연준의 목표치를 훨씬 상회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귀금속은 타격을 입었다.

 

이와 같은 실망스러운 순간에 내가 하는 또 다른 일은 내가 설정 한 단기 목표를 평가하는 것이고 그것은 차트를 보는 것이다. 다음은 내가 잠시 동안 지켜보고 있던  주간 금 차트이다.

 

하락에도 불구하고 금은 상승 추세 통로에 남아 있다

 

 

내가 원으로 그린 반복되는 패턴이 있다. 움직임이 빠르게 일어나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는 금으로 정확하게 묘사되었다. 그리고 아마도 금은 이번에는 더 떨어질 수도 있다. 그러나 다른 형태는 금이 다시 반등하는 것을 보여준다. 그런 일이 조만간 다시 일어나면 알게 될 것이다.

 

한편으로 나는 금이 이 "V" 형태 내에서 계속 상승하고 현재 상승 추세 통로 안에 머무는지 지켜보고 기다릴 것이다.

 

전선은 그려지고 있다. 은 24달러, 미국 달러 지수 102달러, 금은 1950달러이다. 중앙 계획가들은 시장의 힘이 이러한 수준을 돌파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금과 은은 상승하고 있고 달러는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 그들은 각각의 하락 추세와 상승 추세에서 알 수 있듯이, 실물 금과 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동안 수요가 감소하는 달러의 패배와 귀금속의 폭등을 모두 막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개입은 변동성을 초래한다. 중앙 계획가들이 방향을 바꾸지 않고 대신 자유롭고 방해 받지 않은 시장이 우세하도록 내버려 둘 것 같지 않아서 더 많은 변동성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그러나 누군가가 실물 금과 은을 계속 모으는 것을 막지 못할 것이고, 이를 채굴하는 회사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을 막지 못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