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eter Boockvar는 2022년 금의 큰 상승에 대하여 설정이 되었다고 말했다

골드 투자

by 21세기 나의조국 2022. 2. 9. 12:51

본문

Peter Boockvar는 2022년 금의 큰 상승에 대하여 설정이 되었다고 말했다

홍두깨추천 9조회 46822.02.09 06:34
 
 

Peter Boockvar는 2022년 금의 큰 상승에 대하여 설정이 되었다고 말했다

(Look At Who Just Said Gold Is Setup For A Big Surge In 2022)

2022년 2월 5일, KWN

https://kingworldnews.com/look-at-who-just-said-gold-is-setup-for-a-big-surge-in-2022/

 

Eric King: “당신은 금에 대한 강세 주장이었고 지금까지 옳았다. 1,050달러에서 2,070까지 움직였고 이후 금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이번 장기간 힘의 축적에 있었으며 그것이 사람들을 짜증나게 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1,800달러 영역에 버티고 있고 짜증나긴 하지만 하락은 실질적으로 비율에서 그렇게 혹독한 것은 아니었다. 이제 금이 도약을 할 태세라고 생각하는가?"

 

Peter Boockvar: “나는 그렇기를 희망한다. 작년에 우리는 분명히 인플레이션에 있음에 금과 은이 하락한 것에 짜증이 났다. 이제 물론 그것은 당신이 말한 그 움직임의 상황에 있다. 나는 금이 12월 연준 회의 후에 금이 상승을 시작한 것으로 생각하는데 사람들이 연준은 올해 3번 그리고 내년에 3번 혹은 올해 4,5번 금리를 올린다고 해도 그것들은 여전히 기준 금리가 인플레이션 율보다 낮게 되고 실질 금리들은 오랜 시간 동안 마이너스를 유지할 것임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제 세계 곳곳에서 금리들을 올리고 있고 다른 중앙 은행들은 연준을 따라잡으려 애쓰고 있고 우리가 지난 몇 주 동안 보았던 달러 약세는 아마도 그것의 전조일 것이다. 회고해보건대 작년의 달러 강세의 유일한 이유는 금리 격차였다. 달러가 계속 약세를 이어가면, 나는 그럴 것으로 생각하는데, 그것은 금에 대한 도약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런 급격한 금리 인상에도 1,800달러 위에서 금은 거래를 잘 시작하고 있으며 당신이 말한 것처럼 잘 버티고 있다."

 

Eric King: “2022년을 시작하면서 오늘날 실질적 마이너스 금리들을 볼 때 우리는 1970년대의 것을 능가하였다. 상승하는 금리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금 시장이 큰 해를 위한 설정을 한 것으로 생각하는가?"

 

Peter Boockvar: "그것은 금의 좋은 질주를 위한 설정을 한 것이다. 나는 시기를 잘 내다보았기를 바란다. 12월 중순 연준 회의 이후 우리가 보았던 움직임은 더 높은 움직임을 위한 기술적이고 기본적인 설정이다.

 

그리고 어떤 이유든 연준의 긴축 때문에 시장과 경제에서 일들이 무너지기 시작하면 연준은 눈을 깜박거리기 시작하고 그때는 연준이 달러를 희생하기 시작할 때이며 금과 은은 진정 상승하기 시작할 때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