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osta –변동성을 무시하라, 물러서서 금과 은의 큰 그림을 보라

골드 투자

by 21세기 나의조국 2021. 12. 3. 12:39

본문

Costa –변동성을 무시하라, 물러서서 금과 은의 큰 그림을 보라

홍두깨추천 8조회 43321.12.03 06:56
 
 

Costa –변동성을 무시하라, 물러서서 금과 은의 큰 그림을 보라

(Costa – Ignore The Volatility, Step Back And Look At The Big Picture For Gold & Silver)

2021년 12월 2일, KWN

 

https://kingworldnews.com/costa-ignore-the-volatility-step-back-and-look-at-the-big-picture-for-gold-silver/

 

오늘날 귀금속 분야의 떠 오르는 별들 중 한 명이 킹월드 뉴스에 말하기를 투자자들은 금과 은 시장에서 변동성을 무시하고 물러서서 금과 은의 큰 그림을 보라고 했다.

 

Eric King: “우리는 금과 은에서 추가 하락 압력을 보고 있다. 한 발 물러서서 큰 그림을 볼 때인가?"

 

Otavio Costa, 크레스캣 캐피탈: "절대적이다. 귀금속 시장들에서 위험을 안고 큰 가치 기회를 갖는 때가 있다면 나는 오늘날이 그 시기라고 생각한다. 통화 금속과 통화 시스템의 대안의 한 부분으로서 귀금속들은 결국 거시 환경으로부터 득을 보게 되는 자산이 될 것이다.

 

그리고 광산주들도 향후 10년간 시장의 차기 성장 주식들이 될 것이다.

...

 

그리고 내가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사상 최고가를 기록한 후 금이 어려워하는 것은 절대 정상적이다. 우리는 1978년과 금융 위기 직전인 2008년에 이를 보았다.

 

 

그리고 모두들 2008년에 약세론이었을 때, 오늘날과 유사, 금 시장은 다시 또 다른 2-3년간 상승장을 이어갔다. 최근에 나는 2020년 8월에 금 시장은 최고가를 기록하고 바로 힘들어하는 것을 보았다. 이는 고점들에서 15% 후퇴를 이끌었다. 그리고 이는 어느 정도 정상적이다. 우리는 그런 후퇴를 전에 보았다. 금은 인플레이션이 오고 있다는 신호를 내고 있다. 우리는 2018년 8월에서 2020년 8월까지 약 80%인 금 가격의 큰 상승을 보았다. 내가 말한 것처럼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후퇴이다. 나는 여전히 강세론이고 믿음을 잃는 것이 아니라 이들 고품질 자산들을 모으는 시기라고 생각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