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ames Turk: 금과 은의 움직임은 때늦은 것-이번 돌파는 새로운 사상 최고가를 일으킬 것

골드 투자

by 21세기 나의조국 2021. 10. 14. 14:23

본문

James Turk: 금과 은의 움직임은 때늦은 것-이번 돌파는 새로운 사상 최고가를 일으킬 것

홍두깨추천 11조회 52921.10.14 07:12

 

 

James Turk: 금과 은의 움직임은 때늦은 것-이번 돌파는 새로운 사상 최고가를 일으킬 것

(James Turk: Move In Gold & Silver Is Long Overdue – This Breakout Level For Gold Will Trigger Move To New All-Time High)

2021년 10월 13일, KWN

 

https://kingworldnews.com/james-turk-move-in-gold-silver-is-long-overdue-this-breakout-level-for-gold-will-trigger-move-to-new-all-time-high/

 

James Turk: 금과 은이 마침내 힘을 냈으며 할 수 있는 상승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더 높은 가격들은 이미 때늦은 것이다.

 

그것들은 인플레이션이 세계 곳곳에서 극성을 부리는 한편으로 1년간 횡보하며 거래되었다. 중앙 은행들은 더 많은 돈을 계속 인쇄하고 있다. 연준은 매달 새로운 돈 1천억 달러를 인쇄하고 있다.

 

연준이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것에 진심이라면 그들은 1970년대 인플레이션을 멈추기 위해 연준의장으로 임명되었던 폴 볼커가 한 것을 -금리 인상- 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 연준은 금리를 0에 머물게 하고 있으며 그래서 몇 주 그리고 몇 달 앞에 더 많은 인플레이션을 예상한다.

 

심한 인플레이션

1970년대처럼 석유는 중앙 무대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이 주의를 끄는 한편으로 가격 상승들이 광범위하다는 것을 간과하기 쉽다. 그래서 오늘 아침 소비자 물가 지수가 보여준 것이 그것이다. 정부 자체 계산으로도 생활비가 작년에 5.4% 뛰었다. 그것이 타격이지만 우리가 필요한 것을 볼 땐 더욱 심하다.

 

휘발유는 작년에 걸쳐 42% 상승했다. 육류 가격들은 12% 올랐다. 이것들은 1970년대 방식의 숫자들이지만 연준은 "인플레이션은 항상 그리고 모든 곳에 있는 통화 현상이다"라는 밀튼 프리드만의 교훈을 무시하고 계속 돈 인쇄하고 있다.

 

물론 코비드가 공급망을 방해했지만 그것이 부족 사태의 유일한 이유는 아니다. 그것들은 인플레이션이 더욱 악화될 것이라는 사람들의 예상의 조기 경고 신호이다. 인플레이션에 대처하는 것을 돕는 하나의 방법은 미래에 살 것을 오늘 사는 것인데 물건들은 여러분이 기다리면 더 비싸질 것이기 때문이고 그것은 부족 사태를 일으킨다. 기업들은 소비자 매수에서 이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공급망을 조정해야 한다.

 

끝나고 있는 단기 조작

그래서 금과 은이 마침내 오늘 더 높이 급등하고 있는 것은 이해할만한 것이다. 중앙계획자들이 대단히 너무 오랫동안 귀금속들을 가격을 누르기 위한 그들의 시도에서 매수자들은 압도되어 왔다.

 

귀금속 광산 기업들의 주식들 역시 활기가 돌아왔다. 그것들은 이미 배당을 늘리면서 좋은 현금 흐름을 만들어왔다. 우리는 더 높은 금과 은 가격을 기대할 수 있으며 더 높은 귀금속 가격들의 가능성은 전망이 있다.

 

금과 은은 아직 숲에서 빠져 나오지 못했지만 지난 몇 주 동안 전개된 것을 내가 끈기 있게 지켜본 것이 있다. 금은 역 헤드앤 숄더 모습을 만들고 있다. 이것들은 중요한 바닥을 표 내는 것이고 이것은 그것이 형성해온 기간을 감안할 때 대단히 강력한 것으로 보인다.

 

금 가격은 1,835달러에서 대대적 돌파에 근접해있다(빨간 선)

이는 역 헤드앤 숄더 모양을 입증할 것이다

 

 

이것은 사상 최고가로 급등하는 것을 설정

이 모양은 금이 1,835달러 위로 돌파하면 완성될 것이다. 그런 일이 일어나면 우리는 귀금속들과 그것을 채광하는 기업들에 대한 새로운 기록적 고가에 대한 우리 시각을 설정할 필요가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