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eter Schiff: 연준이 지킬 단 하나의 약속

골드 투자

by 21세기 나의조국 2021. 4. 5. 17:56

본문

Peter Schiff: 연준이 지킬 단 하나의 약속

홍두깨추천 11조회 87321.04.05 07:09

 

Peter Schiff: 연준이 지킬 단 하나의 약속

2021년 3월 30일, zero hedge

https://www.zerohedge.com/economics/peter-schiff-one-promise-fed-going-keep

 

SchiffGold.com에서,

대유행 이후 정부 부채와 돈 인쇄는 유례없는 것이었다. 이것은 인플레이션 압력을 일으키고 있다. 가격들은 상승하고 있다. 그리고 이는 고의적인 것이다. 실상 연준은 몇 년 동안 더 많은 인플레이션을 약속해왔다. 피터 쉬프가 설명하듯이 그것은 연준이 지키게 될 한 가지 약속이다.

 

미국 정부는 겨우 18개월 동안 5조 달러 넘게 부채를 팽창시켰다. 모든 빌리고 쓰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연준은 윤전기를 전 속력으로 올렸다. 연준의 대차대조표는 미국 국채와 모기지 담보 증권들 수 조 달러를 매입하기 위해 허공에서 돈을 만들어내면서 기록적인 7.72조 달러로 확대되었다. 피터는 말하기를 연준은 미국 정부에 의해 쓰여지는 돈의 약 절반을 인쇄하고 있다고 했다.

 

"그래서 실제로 더 이상 빌리고 쓰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인쇄하고 쓰는 것이다."

그러나 실상 주류의 그 누구도 이것을 문제로 보지 않는다.

 

"사람들은 우리가 통화 샘물에 맞먹는 것에서 비틀거리고 있다고 생각하는 듯하다. 사람들은 그것을 현대 통화 이론이라고 부르기를 좋아하며 그것은 정부가 지불하는 것에 인쇄를 하는 한 무엇이든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며 돈을 인쇄하는 한 정부는 자유롭다는 것이다."

 

이것을 우리는 더 일찍이 알아내지 못한 것인가? 결국 윤전기는 수 백 년 동안 존재했다. 그리고 피터는 흥미로운 질문을 제기하였다. 이것이 진실이라면 우리는 왜 세금을 내야 하는가?

 

물론 실상은 이것이 환상이라는 것이다- 재난으로 끝나게 되는 것.

 

그 환상은 돈의 오해 위에 세워졌다. 사람들은 부와 현금을 같이 본다. 그러나 물건 생산을 위하는 교환으로 돈을 버는 것과 정부가 달러 지폐를 만들어 그것들을 내주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사람들이 일하러 갈 때 그들 노동은 물건을 생산한다. 그것은 경제에서 구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의 공급을 늘린다. 여러분은 여러분 노동을 기여하고 그 교환으로 여러분은 돈을 받는다. 그것은 여러분이 생산하는데 도움을 주었던 상품과 서비스의 집합에서 물건들을 사게 해준다. 그 돈 자체는 부가 아니다. 그 부란 여러분 노동을 통해 생산된 상품과 서비스로 만들어지는 것이다.

 

"여러분이 더 생산적이 될수록 여러분은 더 많이 벌고 사회의 더 큰 부분을 여러분이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정부와 연준의 개입과 함께 우리는 일하지 않고 가만히 앉아서 정부로부터 수표를 받고 있는 수 백만의 실업 인구를 우리는 안고 있다. 그들은 경제에 어떤 상품과 서비스도 추가하지 않는다.

 

그들은 누군가가 실제로 일을 하고 사회의 생산적 구성원이었던 것처럼 같은 비율로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할 수 있다.

 

이것은 무엇을 하는가?

그것은 가격들을 올린다.

 

여러분이 상품과 서비스에 추가하는 일을 하고 여러분이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만드는 것을 도운 것이므로 그것은 괜찮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이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하기 시작하고 그 상품과 서비스들의 생산에 도움을 주지 않았다면 줄어들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쫓아가는 돈을 더 많이 가지고 있는 것뿐이며 가격은 상승하게 된다."

 

피터는 말하기를 이런 돈 인쇄와 지출의 수준으로 가격은 전에 없던 정도로 상승할 것이라고 했다.

기이하게도 연준은 미국인들에게 더 많은 인플레이션을 약속해왔다.

 

"그것은 그들이 지키게 될 유일한 약속이다. 실상 그들은 그들 가장 거친 예상을 벗어나며 그것을 지킬 것이다."

 

중앙 은행가들과 정부 정책가들은 작은 인플레이션은 좋은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렇지 않다.

"더 높은 인플레이션은 발전을 하는 것이 아니다."

 

생각해보라. 더 높은 가격을 원하는가? 물론 아니다. 여러분은 더 낮은 생활비를 원한다.

 

"가격들이 하락할 때 그것은 발전이다. 그것이 자본주의이다. 그것이 바로 자본주의가 작동하는 방식이다. 여러분이 진짜 자본주의를 가질 때 사업체들은 더욱 생산적이 된다. 그들은 더욱 효율적이 된다. 그들은 규모의 경제들을 발전시킨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하면서 생산 비용은 하락한다. 그리고 생산 비용이 하락하면서 수요는 상승한다. 가격들이 하락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은 더 많은 것을 살 수 있게 된다. 역사적으로 생활 수준을 상승하게 한 것은 하락하는 가격들이다. 정부는 그런 혜택을 인플레이션을 통해 방해해왔다."

 

인플레이션은 가격만 올리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가격 하락하는 것을 막기도 한다.

 

"가격 하락은 소비자들에게 횡재이다. 소비자는 정부에 의해 그 횡재가 거부될 때 그것은 세금이다. 정부는 여러분 구매력을 여전히 가져가는데 여러분이 소비하기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는 정부 인플레이션의 결과로 더욱 비싸기 때문이다."

 

요약하자면 인플레이션이란 정부와 중앙 은행이 오히려 지키지 않아야 할 약속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