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일 때 더욱 정직하라
by 21세기 나의조국 2020. 6. 13. 09:55
브랜드의 가치가가장 크게 폭락하는 경우는 어느 때일까요? 제품의 결함보다도 그것을 감추려 했던 거짓이 드러나는 순간입니다. 신뢰를 얻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무너지는 것은 순식간입니다. 누가 정직한지는 위기의 순간에 가장 잘 드러납니다. 정직보다 거짓이 훨씬 더 위험합니다.- 김상훈, 박선미의《진정성 마케팅》중에서 - * 위기는 쭉정이와 알곡을 갈라놓습니다. 무엇이 거품이고 무엇이 실체인지도 가려주고, 희미했던 진실과 거짓도 분명하게 드러내 줍니다.비록 그 과정은 험난할지라도 위기를 겪고 나면 한층 가벼워진 상태로 새로운 기회를 맞이할 수 있게 됩니다. 단, 그것이 나의 기회가 되려면 '정직'해야 합니다.- 고도원 아침편지 -
분노 발작(Temper Tantrum)
2020.06.16
아, 그리운 만남
2020.06.15
인적자본, 교육투자
2020.06.12
역사가 위로한다
2020.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