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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복한 직원이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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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21세기 나의조국 2014. 8. 16.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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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에서 기업들은 4년 마다

      고객의 절반을 잃는다.

      불만고객의 96%는

      조용히 그 기업과 인연을 끊는다.

      신규고객 유치는

      기존 고객관리보다 비용이 5배나 더 든다.

      반면 충성도 높은 단골은

      다른 고객들보다 4배나 많은 돈을 쏟아 붓는다.

                                                                                 - 케빈 켈리(헤드헌팅 기업 하이드릭 앤 스트러글스 CEO)의

      저서 中에서 인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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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들이 만족하는 만큼

      서비스 질이 향상되고 서비스 질 향상은

      곧 고객만족을 이끌어내 회사의 수익으로 이어집니다.

      회사가 직원을 고객 대하듯 정성과 진심으로 보살피면,

      직원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서비스를

       

      최선을 다해 제공할 것이고,

      이런 선순환이 기업의 미래를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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