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한 직원이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든다 >>
by 21세기 나의조국 2014. 8. 16. 10:20
고객의 절반을 잃는다.
불만고객의 96%는
조용히 그 기업과 인연을 끊는다.
신규고객 유치는
기존 고객관리보다 비용이 5배나 더 든다.
반면 충성도 높은 단골은
다른 고객들보다 4배나 많은 돈을 쏟아 붓는다.
- 케빈 켈리(헤드헌팅 기업 하이드릭 앤 스트러글스 CEO)의
저서 中에서 인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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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이 만족하는 만큼
서비스 질이 향상되고 서비스 질 향상은
곧 고객만족을 이끌어내 회사의 수익으로 이어집니다.
회사가 직원을 고객 대하듯 정성과 진심으로 보살피면,
직원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서비스를
최선을 다해 제공할 것이고,
이런 선순환이 기업의 미래를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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