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부채는 조용히 32조 달러를 넘긴다-Schiff Gold
국가 부채는 조용히 32조 달러를 넘긴다-Schiff Gold

국가 부채는 조용히 32조 달러를 넘긴다
(National Debt Quietly Blows Past $32 Trillion)
2023년 6월 19일, Schiff Gold
https://schiffgold.com/commentaries/national-debt-quietly-blows-past-32-trillion/
위대한 반연방주의자인 브루투스는 "나는 이행할 그들의 능력을 넘어서는 부채를 지는 것보다 더 이 나라에 닥칠 수 있는 더 큰 재앙을 생각할 수 없다"고 썼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에 있다.
팡파르가 거의 없이 국가 부채는 지난주 32조 달러를 넘어섰다.
6월 15일 현재 국가 부채는 32.04조 달러에 달한다.
그리고 메디케어와 사회보장의 비차입 채무를 고려하면 부채는 100조 달러가 훨씬 넘는다.
부채 한도가 일시적으로 중단된 이후 미국 재무부는 국가 부채에 5,720억 달러를 추가했다.
이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니었다. 나는 몇 주 전에 가짜 부채 한도 싸움이 끝나면 진짜 문제가 시작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정부가 1월 이후 차입에 관여 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국가 부채에 1조 달러를 추가하는 데 불과 9개월이 걸렸다.
32조 달러를 가늠하기란 어렵다. 상황을 어떤 관점에서 보면 모든 미국 시민은 부채를 갚기 위해 95,631달러 수표를 써야 한다. 그리고 모든 미국 납세자는 249,403달러에 대해 붙들려 있다.
다른 방식으로 보면 32조 달러는 중국, 일본, 독일, 영국의 전체 경제를 합친 것보다 많다.
이것이 단지 약간의 결함이며 "재정 책임법"이 문제를 해결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여러분은 틀렸다.
모든 것이 말해지고 끝났을 때, 부채 한도 합의는 샘 아저씨에게 대출 한도가 없는 반짝이는 새 신용 카드를 얻었고 우리에게 가짜 지출 삭감을 가져왔다. 근본적인 문제는 미국 정부가 충분한 돈을 빌릴 수 없다는 것이 아니었다. 근본적인 문제는 미국 정부가 너무 많은 돈을 쓴다는 것이다. 공화당이 자랑스러워하는 가장된 지출 삭감에도 불구하고 이 합의는 그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새로운 계획이 시행되더라도 지출은 증가할 것이다. 이는 막대한 재정 적자가 계속되고 국가 부채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 2주 동안 부채가 급격히 증가한 것은 미국 재무부가 거의 6개월 만에 차입 한도를 따라잡은 결과이다. 골드만 삭스의 분석에 따르면, 미국 재무부는 정부가 차입 한도에 도달하는 동안 지출된 현금 준비금을 보충하기 위해 6주에서 8주 이내에 7,000억 달러의 채권을 매각해야 할 것이다. 순 기준으로 재무부는 올해 1조 달러 이상의 국채를 매각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거기서 끝나지 않을 것이다. 재무부는 미국 정부가 매달 계속 운영하는 막대한 적자를 충당하기 위해 계속해서 돈을 빌려야 할 것이다.
울푸스트리트가 지적했듯이 "부채는 중요하지 않다. 그렇게 될 때까지. 그리고 지금은 여러 면에서 그렇다."
우선, 부채에 대한 이자는 이미 관리 할 수 없게 되고 있다.
뉴욕타임즈의 분석에 따르면 순이자 비용은 작년에 41% 증가했다. 피터슨 재단에 따르면 이자 비용의 증가는 196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단일 회계 연도의 가장 큰 이자 비용 증가보다 더 컸다.
부채 자금 조달 비용은 의회가 2년 동안 부채 한도를 폐지했기 때문에 훨씬 더 증가할 것이 거의 확실하다. 일부 분석가들은 금리가 계속 상승하면 이자 지급이 3대 정부 지출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이 최근의 차입 흥청망청은 금리를 더 높일 가능성이 높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부채 한도 이후 예상되는 채권 매각이 연준의 또 다른 25bp 금리 인상에 상응하는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
둘째, 이러한 적자 지출로 인한 재정 부양책이 인플레이션의 불을 지피고 있다. 사실, 연준 보고서는 중앙은행이 물가 인플레이션을 단독으로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했다. 카드들에 없는 대폭적인 지출 삭감이 필요하다.
국가 부채의 문제는 앞으로 미루는 것이 쉽다는 것이다. 워싱턴의 정치인들은 해결책이 고통스럽고 정치적으로 인기가 없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추상적인 지출 삭감을 좋아한다. 실제 지출 삭감에 직면했을 때는 그리 많지 않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대안이 훨씬 더 고통스러울 것이라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다.
토머스 제퍼슨은 공공 부채를 "두려워해야 할 가장 큰 위험"이라고 불렀고 국민의 독립을 유지하기 위해 "통치자들이 우리에게 영원한 빚을 지게 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다.
그는 계속해서 우리의 선택은 "경제와 자유, 또는 풍요와 노예 사이"라고 말했다.
그 선택은 오늘날 이루어지고 있다.
National Debt Quietly Blows Past $32 Trillion | SchiffGold
The great anti-federalist Brutus wrote, “I can scarcely contemplate a greater calamity that could befall this country, than to be loaded with a debt exceeding their ability ever to discharge.” And here we are. With little fanfare, the national debt ble
schiffgold.com